본문 바로가기
올드팝송

I have a dream -ABBA 한국어 발음 가사 광고 없이 듣기

by 내연구소४'ٮ'४ 2021. 4. 21.

아이 해브 어 드림~~~

더 송 투싱~~~

투 핼프 미 코프 위드 애니 씽~~~

 

1979년에 혼성 그룹 ABBA가 부른

I have a dream 이 곡은 

'나에겐 꿈이 있어요' 라는 노래입니다.

 

쉬운 멜로디와 희망적인 가사로 

당시 크리스마스 시즌을 장악했던 노래입니다.

 

혼성 그룹 ABBA는

비요른 울바에우스와 아그네사 팰트스코크

베니 앤더슨과 애니프리드 린스태드 이 두 쌍의 부부로 구성된 팀입니다.

아쉽게도 두 부부가 각각 이혼하면서 1982년에 해체되었습니다.

 

 

I Have A Dream

 

I have a dream, a song to sing

아이 해브 어 드림, 더 송 투 씽

나는 꿈을 갖고 있어요, 어떤 역경도

 

To help me cope with anything

투 핼프 미 코프 위드 애니 씽

헤쳐나가도록 도와주기 위해 부를 노래가 있어요

 

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

이프 유 씨 더 원더 오브 어 페리 테일

만일 당신이 요정 이야기의 놀라움을 안다면

 

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

유 캔 테이크 더 퓨쳐 이븐 이프 유 페일

당신은 비록 실패한다고 해도 미래가 있어요

 

I belive in angels

아이 빌리브 인 엔젤스

나는 천사를 믿어요

 

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

썸띵 굿 인 에브리씽 아이 씨

내가 보는 모든 것중에서 선한 것을 믿어요

 

I believe in angels

아이 빌리브 인 엔젤스

나는 천사를 믿어요

 

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

웬 아이 노 더 타임 이즈 라이트 포미

내게 적절한 시간이라는 것을 알 때

 

I'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

아일 크로스 더 스트림 아이 해브 어 드림

나는 시냇물을 건널 거예요 나는 꿈이 있어요

 

Oh yeah 

오예

오예

 

I have a dream, a fantasy

아이 해브 어 드림, 어 펜테스틱

나는 꿈이 있어요

 

To help me through reality

투 헬프 미 쓰로우 리얼리티

현실적으로 나를 도와줄 환상이 있어요

 

And my destination

앤드 마이 데스트네이션

그리고 나의 목적지는

 

makes it worth the while

메이크스 잇 월트 더 와일

여러 마일

 

Pushing through the darkness

푸싱 쓰로우 더 다크니스

어둠을 뚫고 나아갈 만큼

 

still another mile

스틸 어나더 마일

가치가 있어요.

 

I believe in angels

아이 빌리브 인 엔젤스

나는 천사를 믿어요

 

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

썸씽 굿 인 에브리씽 아이 씨

내가 보는 모든 것 중에서 선한 것을 믿어요

 

I believe in angels

아이 빌리브 인 엔젤스

나는 천사를 믿어요

 

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

웬 아이 노 더 타임 이즈 라이트 포 미

내게 적절한 시간이라는 것을 알 때

 

I'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

아일 크로스 더 스트림 아이 해브 어 드림

나는 시냇물을 건널 거예요 나는 꿈이 있어요

 

I have a dream, a song to sing

아이 해브 어 드림, 어 송 투 씽 

나는 꿈을 갖고 있어요, 어떤 역경도

 

To help me cope with anything

투 헬프 미 코프 위드 애니씽

헤쳐나가도록 도와주기 위해 부를 노래가 있어요

 

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

이프 유 씨 더 원더 오브 어 페리 테일

만일 당신이 요정 이야기의 놀라움을 안다면

 

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

유 캔 테이크 더 퓨쳐 이븐 이프 유 페일

당신은 비록 실패를 한다해도 미래가 있어요

 

I believe in angels

아이 빌리브 인 엔젤스

나는 천사를 믿어요

 

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

썸띵 굿 인 에브리씽 아이 씨

내가 보는 모든 것 중에서 선한 것이죠

 

I believe in angels

아이 빌리브 인 엔젤스

나는 천사를 믿어요

 

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

웬 아이 노 더 타임 이즈 라이트 포미

나에게 적절한 시간이라는 것을 알 때

 

I'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

아일 크로스 더 스트림 아이 해브 어 드림

나는 시냇물을 건널 거예요 나는 꿈이 있어요

I'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

아일 크로스 더 스트림 아이 해브 어 드림

나는 시냇물을 건널 거예요 나는 꿈이 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