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트로트

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Q 노래 가사 광고 없이 듣기

by 내연구소४'ٮ'४ 2021. 4. 19.

사랑의 콜센타에서

임영웅이 부른 노래

임영웅- Q

원곡은 조용필님이지요....

 

조용필님이 부르던 Q의 감성과는 또 다른

감미로운 목소리로

선보인 임영웅

사랑의 콜센타에서

이렇게 임영웅의 목소리를 계속해서 들을 수 있으니

얼마나 감사한지요...

 

담백한 목소리를 가진 임영웅이 부르는 Q

담담하게 부르니

듣는 제가 눈물이 나더라구요...

 

들으면서

나의 청춘..

나의 20대...

30대의 모습이

생각나서요..

 

 

 

광고 없는 임영웅 Q 노래 입니다.

가사가 없어서

직접 적어봤어요.

 

임영웅 Q

 

너를 마지막으로

나의 청춘은 끝이났다

우리의 사랑은 모두 끝났다

램프가 켜져있는

작은 찻집에서 나홀로

우리의 추억을 태워버렸다

 

사랑, 눈감으면 모르리

사랑, 돌아서면 잊으리

사랑, 내 오늘은 울지만

다시는 울지 않겠다

 

하얀 꽃송이 송이

웨딩드레스 수놓던 날

우리는 영원히 남남이 되고

고통의 자물쇠에

갇혀 버리던 날 그날은

나도 술잔도 함께 울었다

 

사랑, 눈감으면 모르리

사랑, 돌아서면 잊으리

사랑, 내 오늘은 울지만

다시는 울지 않겠다

 

너를 용서 않으니

내가 괴로워 안되겠다

나의 용서를 너를 잊는 것

너는 나의 인생을

쥐고 있다 놓아 버렸다

그대를 이제는 내가 보낸다

 

사랑, 눈감으면 모르리

사랑, 돌아서면 잊으리

사랑, 내 오늘은 울지만

다시는 울지 않겠다

 

 

 

1989년에 나온 조용필의 Q

가요톱텐의 영상을 가져왔습니다.

명곡이죠.

부부인 양인자 작사, 김희갑 작곡

 

너를 용서 않으니

내가 괴로워 안되겠다

나의 용서는 너를 잊는 것

너는 나의 인생을

쥐고 있다 놓아 버렸다

그대를 이제는 내가 보낸다

 

이 가사를 곱씹어보면서

내가 과거의 나를 붙잡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...

나를 위해

더 나은 더 밝은 나의 인생을 위해

앞으로 나아가기 위해

나의 가족을 위해

나를 믿어주는 사람들을 위해

내 옆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

 

붙잡고 있는 나를 보내줘야겠어요...